고성공룡나라쇼핑몰이 준비한 설맞이 특별 혜택
고성공룡나라쇼핑몰이 준비한 설맞이 특별 혜택
  • 홍경찬 기자
  • 승인 2011.01.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6일까지 최다구매회원 50명에게 적립금 2만원을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

[서울문화투데이 경남본부=홍경찬 기자]고성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장터인 공룡나라 쇼핑몰은 설명절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공룡나라 쇼핑몰은 설명절을 맞이해 농수산물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2월 6일까지 21일간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중 최다구매회원 50명에게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고 가격할인, 5+1, 대량구매 할인 등 입점농가 자율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군은 이와 함께 또한 쇼핑몰 마케팅 활동에도 전념하고 있다. 공룡나라쇼핑몰 이용 안내장과 고성특산물 팜플릿 600매를 제작해 관내 기업체 및 기관단체, 출향향우들에게 발송했고 창원MBC 라디오 여성시대외 6개 프로그램에 공룡나라쇼핑몰 라디오 홍보도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고성의 우수 농산물은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공룡나라쇼핑몰은 42개 농수축특산물 농가 및 업체가 입점 됐으며, 최근에 인기품목으로는 생명환경쌀, 참다래, 단감, 떡국 떡, 곶감, 찹쌀유과, 굴, 멸치, 파프리카, 새송이버섯 등이며, 총 49개 품목이 판매 중에 있다. 

 공룡나라쇼핑몰에서 설 선물을 준비하려면 공룡나라쇼핑몰 사이트(http://edinomall.com)로 직접 주문하거나 고객센터 080-335-8989로 연락하면 된다.